2.jpg

 

㈜대광건영이 부산 최초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조성하는 ‘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’을 분양 중이다. 56만㎡ 면적에 달하는 동래사적공원 내에 아파트가 건립돼 쾌적한 자연환경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 

 

단지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일원에 지하 4층 ~ 지상 28층 14개동, 전용 84 ~ P220㎡ 총 1,025가구 중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대단지로 조성된다. 전용면적별로는 ▲84㎡ 테라스형 포함 514가구 ▲136㎡ 테라스형 포함 501가구 ▲145~220㎡ 펜트하우스 10가구 등으로, ㈜대광건영의 혁신적 시공기술이 적용됐다.

 

동래사적공원은 부산에서 추진중인 5개 민간공원 특례사업 지구 중 첫번째로 진행된다. 동래구 명륜동 일대에 자리한 동래사적공원은 공원시설 약 56만㎡ 규모로 조성되는데, 축구장 (7200㎡) 77개 면적에 달한다.

 

현재 공원에는 동래읍성역사관 · 동래문화회관 · 복천박물관 · 장영실 과학동산 · 동래구 청소년수련관 등의 시설이 자리해 있으며, 숲도서관, 수영장 등 각종 문화체육시설이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다.

 

단지는 부산 전역 및 광역 이동에 편리한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. 부산도시철도 1호선 명륜역과 1 · 4호선 동래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로, 동래역에서 한 정거장씩 이동시 교대역에서는 동해선, 미남역에서는 3호선 환승도 가능하다. 아울러 내성교차로에는 BRT (중앙버스전용차로) 도 운행돼, 해운대 · 서면 등지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.

 

단지 인근 동래역에는 동래시외버스정류소가 위치해 있어, 영호남 주요 지역으로 운행하는 시외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. 또한, 명륜역에서 환승없이 1호선으로 부산역과 부산종합버스터미널까지 20분이내에 도달할 수 있어, KTX · SRT 등 고속철과 고속 · 시외버스 등 광역 교통수단 이용도 편리하다.

 

 

또한, 부산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중앙대로를 통해 시내 전역과 양산 등지로 편리하게 오갈 수 있고, 동서를 잇는 충렬대로도 가까워 남해고속도로와 해운대 등으로의 접근도 수월하다. 경부고속도로 구서IC ~ 부산항을 연결하는 도시고속도로 원동IC도 인접해, 부산 시내 및 전국으로의 이동도 용이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.

 

동래구는 소위 ‘동래8학군’으로 일컬어지는 전통적인 명문학군 지역으로, 도보권내에 교동초 · 동해중 · 동래중 · 용인고를 비롯, 동래고 · 중앙여고 · 대명여고 · 학산여고 등 각급 학교를 두루 갖추고 있다. 부산대와 부산교대 등 부산 최고 명문대학들과도 가깝고, 동래역과 사직역 일대에 분포된 유명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.

 

민간공원 특례사업 단지에 걸맞은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춰,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. 단지를 병풍처럼 감싸는 동래사적공원을 비롯, 온천천 산책로 · 금정산 · 윤산 · 망월산 · 금강공원 · 명장공원 등이 가까워 친환경 에코라이프 실현도 가능하다.

 

㈜대광건영의 설계 노하우가 담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됐다. 사우나 · 휘트니스는 물론, 복층형 인도어 골프장 · 클라이밍 · 스크린골프장 등이 조성돼,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 활동도 즐길 수 있다.

 

한편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천로에서 운영 중이다. 디앤파크㈜가 시행하고, ㈜대광건영이 시공을 맡았다.

 

출처 : 글로벌경제신문(https://www.getnews.co.kr)

전화연결

방문예약

관심고객

오시는길

E-모델하우스

OPEN

선착순
분양중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