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.jpg

 

부산 동래구 명륜동에 위치한 ‘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’이 분양을 시작했다. 이 단지는 부산 전역과 광역 이동이 편리한 최적의 입지에 자리하고 있다. 지하철 1호선과 4호선이 교차하는 역세권에 위치하여, 주요 도로와의 접근성도 탁월하다.

 

‘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’은 지하 4층에서 지상 28층까지 총 14개 동으로 구성되며, 전용 면적은 84㎡에서 220㎡까지 다양하다. 이 대단지는 ▲84㎡ 테라스형 514가구 ▲136㎡ 테라스형 501가구 ▲145~220㎡ 펜트하우스 10가구로 이루어져 있다. 이 프로젝트는 디앤파크㈜가 시행하고, ㈜대광건영이 시공을 맡았다.

 

교통 편의성 면에서도 우수하다. 부산도시철도 1호선 명륜역과 1호선 및 4호선 동래역이 가까워, 동래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교대역에서는 동해선과 미남역에서는 3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다. 또한, 내성교차로에는 BRT(중앙버스전용차로)가 운행되어 해운대와 서면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.

 

동래역 근처에는 동래시외버스정류소가 있어 영호남 주요 지역으로의 시외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. 명륜역에서는 부산역과 부산종합버스터미널까지 2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, KTX와 SRT 등 고속철도 및 고속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. 중앙대로와 충렬대로를 통해 시내 전역과 양산, 남해고속도로와 해운대 등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, 경부고속도로와 도시고속도로 원동IC와 가까워 부산 시내 및 전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.

 

‘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’이 위치한 동래사적공원은 부산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이다. 공원은 약 56만㎡의 면적에 조성되며, 현재 동래읍성역사관, 동래문화회관, 복천박물관, 장영실 과학동산, 동래구 청소년수련관 등의 시설이 있다. 향후 숲도서관, 실내 수영장, 복합문화시설 등 다양한 문화체육시설도 추가될 예정이다.

 

이 단지는 동래사적공원과 인접하여 풍부한 녹지 공간을 제공하고,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. 온천천 산책로, 금정산, 윤산, 망월산, 금강공원 등 다양한 자연 공간도 가까워 친환경적인 생활이 가능하다.

 

‘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’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천로에 있으며,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전화연결

방문예약

관심고객

오시는길

E-모델하우스

OPEN

선착순
분양중

TOP